▲ 사진제공 = DSP미디어

[컬처플러스뉴스 / 박진왕 기자] 그룹 미래소년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일본 공연에 나선다.

미래소년은 오는 12월 3일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도지마 리버 포럼과 10일 도쿄의 다치가와 스테이지 가든에서 첫 일본 라이브 ‘MIRAE 2022 JAPAN LIVE [It’s Ourturn]’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각 2회씩 총 4회로 진행된다.

또한 공연에 앞서 11월 23일부터 치바, 카나가와, 오사카, 도쿄 등지에서 데뷔 후 첫 일본 공연을 맞아 미니 라이브 이벤트를 열며 현지 팬들과 다채롭게 소통할 예정이다.

미래소년은 지난 5월 일본에서 첫 팬미팅 'MIRAE 1st JAPAN 팬미팅 - Into Our Future with NOW'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일본 팬들에게 ‘4세대의 미래’로서 눈도장을 찍었다.

반 년여 만에 라이브 공연으로 일본을 다시 찾게 된 미래소년은 특유의 청량하고 트렌디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미래소년은 이번 공연을 통해 지난 9월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 MIRAE 4th Mini Album’의 무대를 일본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들은 해당 앨범의 타이틀곡 ‘Drip N’ Drop’으로 활동하며 소년다운 매력에 감각적인 안무를 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미래소년은 지난 2021년 데뷔해 ‘KILLA’, ‘Splash’, ‘Marvelous’ 및 지난 9월 발표한 ‘Drip N’ Drop’까지 트렌디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한 그룹이다.

데뷔한 해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 신인상에 이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까지 3관왕을 달성하며 ‘K팝의 미래’로 탄탄하게 입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컬처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